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주말가족여행/경주바다/오류고아라해변/바다여행

요즘은 집에만 있으니...
급 바다로 너무 떠나고 싶더라구요..•᷄⌓•᷅

신랑에게 말해서 일요일은
경주에 바다를 보러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족여행이라 떠나기전부터 싱글벙글😊
오후부터는 날씨가 흐리다고해서
아침 일찍일어나 출발했어요.

목적지는 경주 오류고아라해변 이에요.
구미에서 출발해서 시간은
1시간 50분정도 걸렸네요.


도착!!!!

얼마만에..바다인지ㅠ_ㅠ 너무너무 좋았어요.💙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이였어요.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

솔직히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많이 없을줄알았는데,
눈치게임은 실패했어요...하하하

다들 같은 마음이셨겠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사진 보다 더 많았어요.


파도소리 너무 좋네요❤️
계속 좋다!!너무좋다!!라는 말만 무한반복이였어요:)

파도소리들으면서 바다구경중인 채안👶🏻


채안이도 너무 좋은지..ㅋㅋㅋ돌에앉아서 퐁당퐁당도하고, 신나게 기어다니더라구요:)


차에 원터치텐트가 있어서 저희도 텐트를치고,
앉아서 쉬었어요.


채안이도 앉아서 과자냠냠❤️
과자맛이 꿀맛이였겠죠👍🏻


저희도 앉아서 점심을 먹었어요.
아침에 직접싸온 유부초밥이랑 컵라면❤️

멋진바다보면서 파도소리들으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다들 코로나때문에 식당은 못가구,
도시락 싸와서 앉아서 먹더라구요.

코로나는 너무 싫지만,
코로나때문에 색다른 경험도 해봐서 너무 좋았네요.❤️


아빠랑 알콩달콩 너무 보기좋죠@_@


엄마도 꼽사리껴서 한컷:)


오랜만에 여행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오후에는 점점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이날 강풍주의보였대요.)
텐트에 앉아있는데..진짜 날아갈뻔했어요..하하하


언능 마스크 벗고, 여행다니고싶네요.•᷄⌓•᷅
어서 그런날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