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구미/9개월아기/키즈카페/키즈몽/문성키즈몽/

채안이네는 주말에 처음으로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친구추천으로 구미문성점 키즈몽으로 향했어요.

키즈몽
주소: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7길 6-3
영업시간: 10:00 - 20:00


문성정형외과랑 같은 건물에 3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병원이랑 함께써서..자리가 잘없어요.
한10대정도 주차가능해요.

주차장에 못하시면 길가에 하셔야되세요.
저희도 골목골목찾아서..길가에 주차했답니다.•᷄⌓•᷅


채안이는 엄마를 바라보고있네요.


이채안👶🏻
열심히놀준비가 됬나요?@_@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요러게 바로 신발장이있어요.
신발넣으시구 키는 직원분께 드리면 됩니다.

직원분이 아주 반갑게 맞아주신답니다.
아!그리고 채안이 체온도 재주시더라구요.


이용료에요.
베이비는 2시간에 8,000원
성인은 3,000원 이에요.

대신, 음료주문시 성인입장료는 따로 안받으시구 음료가격만 결제하면되세요.

모든결제는 후불이에요.


베이비존이랑 키즈존이 따로 구분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직 어린 채안이가 가기 더 좋은곳인거같아요.


요건 메뉴판이에요.
메뉴도 여러가지 많죠?!

테이블은 모두 좌식이에요>_<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저는 바닐라라떼, 신랑은 플레인요거트 스무디 먹었는데 음료 맛도 좋더라구요.


베이비존은 실내화를 꼭 착용하고 들어가야되요.


베이비존안에 정수기랑,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있어요.


수유실 & 기저귀교환실이에요.


바운서,의자,점퍼루도 있어요.


매트도 폭신폭신하고 넓어요.


작지만 풀볼장도 있어요.

채안이는 처음에는 낯설어하더니..시간이 지나니까
신나게 이리저리 기어 다니더라구요.>_<


붕붕이도 한번 타봤어요.❤️


엄마랑 장난도치고..정말 신났답니다.


여기는 트램플린이있어요.
봉봉이라고 하나요??(다들 다르게 말하더라구요^^)


트램플린옆에는 장난감들이 배치되어있어요.
채안이는 아빠랑 장난감이랑 놀구있네요>_<


채안이는 걸음마보조기끌구 신나게 달렸어요.
(동영상은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정말..언제 이렇게나 컸나!!!
뭉클하더라구요.•᷄⌓•᷅

빨리컸으면 좋겠다..했었는데..ㅠ_ㅠ
또..너무 빨리크는거같아서 슬프기도해요...


입구에는 요렇게 드라이기도 설치되어있어요.
‘땀 말리고 가시라구요>_<‘

채안이는 낮잠도 안자고 2시간정도 열심히 놀았어요.
그리구...집에와서 씻구 기절했답니다.Zzzzz

처음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주말이라서 손님들은 좀 많은 편이였지만 괜찮았어요.

그리고 정말 깨끗했어요.
직원분이 틈틈히 오셔서 장난감정리도 해주시고,
돌돌이로 바닥청소로 자주 해주시더라구요.

키즈존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사진도 찍지 못했네요...•᷄⌓•᷅

이제 종종 키즈몽으로 와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