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휴대용 DVD플레이어/인비오PD-2400후기


채안이를 위해서
휴대용 DVD 플레이어
​​인비오 PD - 2400을 구입했어요.

문화센터에서 받은 CD,
블루래빗 책 안에 들어있는 CD들을
들려주고 싶은데 들려줄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채안이가 차를 오래타는편인데,
요즘은 차에서 심심한지 찡얼대더라구요.
글애서 한번씩 보여줘볼까해서 겸사겸사 빨리 구입하게 되었네요.



케이블,아답타, 차량용 DC코드, 리모콘 , 차량용거치대, 보관가방,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품들이 들어있어요.

저희는 보호필름도 별도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핑크랑 블루 두가지색상이 있었는데.
저희는 딸이니까 핑크로 선택했어요.❤️


CD넣는곳을 열면 이렇게 노란색종이가 끼여있는데
​꼭!!제거하셔야되요..

(저는 제거도 안하고 틀었는데...
안되길래 고장난줄알았어요..;;;
같은 인비오 사용하고있는 친오빠에게 물어봤더니..
종이제거는 했나며??..묻더라고요..😂😂😂)


엄청 깔끔하죠!!
안에는 화이트라서 더 깔끔하고 이쁜거같아요.


이렇게 180도 회전도 가능해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꼭!! 오른쪽으로만 돌리셔야되요.

왼쪽으로 돌리시면..박살날수도있어요..

USB, 메모리카드 슬롯 가능해요.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도 볼수있고,
TV 연결해서도 볼수있더라고요.

배터리사용은 7 - 8시간까지 연속 사용 가능해요.


리모콘 사용설명서에요.
아직 리모콘은 사용해보지는 않았어요.

아!!단점은 조금 무거운거같아요.
그점 말고는 모두 만족이에요.❤️



채안이에게 문화센터에서 받아온 CD 틀어줬더니..
진짜 엄청 신나해요>_< 조금 더 커서 돌쯤 되면
언능!! 호비CD를 사서 보여줘야겠어요.>_<

육아를 하면서 느끼는건데..
정말 육아는 아이템빨,장비빨인거같네요.>_<


채안이가 조금 더 크면 더 유용하게
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휴대용 DVD 플레이어 구입 고민하시는분들은
인비오 PD - 2400도 한번 고려해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