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문센데이/애기똥풀/당근촉감놀이

벌써 금요일이에요.👏🏻👏🏻👏🏻
저는 요즘 일주일이 너무 빨리지나가는거같아요..
힘든..육아중라서 그렇겠죠??...ㅠ_ㅠ

 

매주 월,금요일은 채안이 문센데이에요.
가을학기에는 한번만 다녔는데,
겨울학기부터는 두번다니고 있답니다.

강좌신청할때는 일주일에 두번씩 다닐수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지금까지는 아주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채안이가 가면 너무 좋아해서
정말 안갈수가 없더라고요..^^

오늘 듣는 강좌명은 ‘애기똥풀’이에요.

수업 5분정도 늦었는데..
딱!들어가면 채안이는 찡얼찡얼..
안그래도 엄마껌딱지인데
더!!!엄마껌딱지가되요..ㅠ_ㅠ
매주가도 낯선가봐요.

처음엔 안그랬었는데..요즘은 심한 엄마껌딱지가된답니다...
(그런시기인거겟죠??@_@)


오늘은 당근으로 촉감놀이를했어요.
당근물든다고, 옷은 물들어도 되는 편안한 옷으로 오라고하길래!! 오늘은 내복차림으로 갔답니다.


당근들고 냠냠 먹어도보고,
우엑!!한입 깨물었는지...표정이 좋지않았어요.
쪼꼬미 애기들이 당근들고있으니까,
당근이 엄청커보여요.>_<


엄마들은 이제 당근을 직접 갈아줘야되요.
휴...얼마안했는데 팔아프더라고요.


즙도 짜주고,피부에 문질문질 당근팩도 해줬어요.
먹어도보고...


먹어보라고 입에 넣어줬더니,
맛이없나봐요.
바로 뱉어내더라구요. 다른아이들은 잘만먹던데...;;

(역시, 제 딸이 맞나바요. 제가 당근을 안좋아하거든요...하하하하)

집에서 하기 힘든 촉감놀인데
오늘 실컷!!하고왔어요.

촉감놀이끝나고 엄마들은 전부 씻기고,기저귀갈아입히고, 옷갈아입히고 다들 엄청 바빴네요..•᷄⌓•᷅



돌아와서 저는 물든 내복을 직접 삶아보았어요.

흠...당근물은 안빠지나봐요...ㅠ_ㅠ
친정엄마, 왜 미술가운같은거 안입혔냐고!!
응??나 그런거 없는데??...;;
당장 사라고하네요.하하하하

친정엄마는 그런거 우째알까요?
저보다 낫네요!!@_@

당장 구매해야겠어요.


혹시 당근물빼는법 아시는분..✋🏻
저좀알려주세요>_< 꼭...빼보고싶어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