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년/새해/새해복많이받으세요/Happy New year/홈파티


20년 새해가 밝았어요.


내나이 이제 29살..
20대 마지막이라니•᷄⌓•᷅ 너무 슬프네요...
마음만은 아직 20살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20대의 마지막해니까 올해는 알차게 보내볼려고해요>_<
20년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기위해서 신랑이랑 집에서 홈파티를했어요


Happy New year 2020!!!!!

 


가족사진도 찍어봤어요. 쌩얼이라서...정면샷은 안될거같네요.ㅋㅋㅋㅋ


채안이도 한컷👶🏻


오늘도 저희부부는 1차
소고기파티를했어요.

고기가 많죠??... 저희둘만 있는게아니고 신랑 친구도 함께였답니다.
>_<


2차는 후식파티에요.

정말..정신없이 신나게 먹고 놀았답니다.👍🏻

새해를 즐겁게 맞이해서 너무 좋았어요.


19년도는 채안이를 낳고 육아하면서
정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는데..ㅠ_ㅠ 벌써 20년 새해가 밝았다는게 믿기지 않아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20년도에는 아프지마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우리가족모두
19년 정말 수고했고
새해에는 건강하게!!!!!아프지말고
항상 행복만 가득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