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채안이네 강원도여행 -1일차/강릉/강문해변/강릉동화가든/초당두부/원조짬순/테라로사카페


결혼기념일2주년겸 겸사겸사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기로했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강원도 강릉 강문해변>_<

김천에서 출발해서 4시간정도 소요되요.
양가어른들은 채안이 데리고 그렇게나 멀리가냐며..
다들걱정걱정!!•᷄⌓•᷅

다행히도 채안이는 출발하자마자 잠들어버렸어요.

그런데 1시간정도 자고일어나서 배고프다고 울고불고..
중간중간 많이 쉬었는데..강원도까지 오는길이 쬐-끔
힘들었어요.ㅠ_ㅠ



강문해변도착>_<
바다를 보니 정말 여행온 느낌이에요❤️
오후4시쯤 되었는데..엄청추웠어요.(후덜덜)
파도도 엄청쌨어요.




저희사진만 봐도 쫌 추워보이죠?..
채안이도 추울까바 따뜻한옷 꺼내입혔어요.
(표정이 어리둥절하네요.@.@)



여기저기 포토존이 엄청 많드라구요.
(근데 바다에서는 어디든 전부 다 포토존인것같아요>_<)



진또배기 소원성취 조형물이래요.

저희도 던져볼까?하다가 동전이 없어서 패-스했어요.
쉬워보이는 느낌인데..
저런건 막상하면 어렵더라구요??..

조금 걷다가 혹시나 채안이 감기걸릴까 걱정되어서 후다닥 차로 돌아왔어요.

점심을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해결해서 배가 고프더라구요.
강릉맛집을 알아보니 순두부짬뽕이 많킬래>_<

저희는​ “​강릉 동화가든으로 갔어요.

​강릉 동화가든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번길 15
영업시간 : 7:00 - 19:00
브레이크타임 : 16:00 - 17:00
수요일 휴무




저희는 5시쯤가서 시간딱맞았어요.
다행이도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메뉴판이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저희는 원조짬순,초두부를 주문했어요.



진짜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초두부 간장양념이랑 안먹어도 간이 딱 맞더라구요.. 원조짬순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신랑은 매워서 땀을 쫌 흘리더라구요.

계속먹으면 쪼금 맵긴하지만 계속 땡기는 그런맛이에요.

강릉여행가시는분들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여기는 아기의자도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_<

다음코스는 “​테라로사”카페에요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주소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5
영업시간 : 9:00 - 21:00


외부가 깔끔하게 너무 이뻐서 길가다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_<
글애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구가 여기가 맞는가??..한바퀴 삥-둘러보고 찾았네요.



마침 프리오픈기간이라서 전메뉴가 6.000원이더라구요.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프레시 민트 레모네이드 + 트리피컬 아이스티에요.
양이 뭔가 다른곳보다 적은?느낌이였는데
음료맛은 좋았어요.^^




쿠키랑 빵도 판매하는데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했어요.
(그런데 쿠키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내부로 들어서는순간>_< 우와!
이쁜 도서관같은 느낌이였어요.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한쪽편에서는 사진처럼
다양한 커피가루도 판매하더라구요^^)



야외로 나가는 길도 있어요.
날씨가 따뜻했다면 야외에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날씨가 정말 너무 아쉬웠어요ㅠ_ㅠ

2층도 있길래 가보고 싶었지만
2층은 아직 준비중이라서 올라갈수 없더라구요..ㅠ_ㅠ



신랑은 오늘도 딸바보..채안이랑 둘이 아주 행복하네요.




저도 끼워달라며..함께 셀카를 찍어보았어요.
(근데.;;;흔들린고같아요ㅠ_ㅠ)

숙소로 채안이네 가족은 전부 기절했어요.
Zzzzzzzzz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
신랑두 고생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