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빠생신/에치크케이크/디자인케이크/ 골프장케이크/ 김천회수산/김천회맛집

지난주말은 친정을 다녀왔어요.

코로나때문에 계속 오지말라고 했었는데,
친정아빠생신이라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오고싶었던 친정...
매일매일 가고싶은곳 친정이네요❤️

아빠생신이라서 케익을 미리 주문했어요.
주문은 구미 에치크에서 했어요.

에치크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 31길 28-39

골프장케이크에요:)



인생은60부터!!
우리아빠 생신축하해요❤️
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하길바래요:)

너무이쁘죠!!!먹기가 아깝더라구요..
엄마아빠도 너무이쁘다고:)
자르기 아깝다고 하더라구요.


몇일전부터 잡채가 너무 먹고팠는데...
할줄몰라서..엄마한테 먹고싶다고 연락했었는데...;;
해서 먹으라던 엄마...ㅋㅋㅋㅋㅋㅋ


오늘 드디어 엄마가 잡채를 해줬어요:)


엄마는 어떻게 이렇게나 뚝딱!!
맛있게 잘만들까요.@_@

엄마표 잡채가 정말 최고인거같아요👍🏻
두접시나 흡입했답니다.


일요일 낮에는 날씨가 봄날씨 같았어요.
글애서 채안이랑 같이 촌 밭에 바람쐬러나갔어요.


사람들 없이 저희가족만 있어서 너무 좋은곳이죠.
집앞냇가에서 채안이는 외할아버지랑 퐁당퐁당 돌을 던졌어요. 아주..신나서 싱글벙글 했답니다:)
다 놀고서는.. 집에가자니까 안간다고 울었어요...


농기계도 탑승해보고,
흙도 처음 밟아밨어요.
처음에는 아주 낯설어했지만,
금방 적응해서 잘 걸어다니더라구요>_<


오랜만에 회도 먹었어요.

김천 회 수산
주소: 경북 김천시 아포대로 29
위치는 덕곡동 물레방아건물 앞이에요.
주차도 바로 앞에 하시면되세요:)


신기하게 박스에 포장해주더라구요.
비닐보다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일요일이였는데,
손님이 많아서 15분정도는 기다렸어요.

아!!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매장에서는 못먹고 포장만 되요!!


짜잔!!! 양도 많죠>_<
낙지한마리+광어+돔 이에요.
가격은 다해서 65,000원정도 나왔어요.


매운탕거리랑 매운탕재료들도 줘서 너무 좋았어요.

매운탕도 정말 맛있게 끓여먹었는데,
먹는다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

정말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친정만 다녀오면 살쪄서 오는거같아요.❤️
오랜만에 제가 젤좋아하는 엄마표 음식들!!!
갈비찜, 꼬막무침, 잡채, 회등등
엄청나게 먹고왔네요:)


이번에는 오빠네가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지만!!!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우리가족 언능 다같이 모였으면 좋겠어요❤️


아참, 사랑하는 우리아빠 다시한번 더 생신축하해요!! 내옆에 오래오래 건강하게 있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