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동육아/남양/무럭소망박스/도미노피자/피자냠냠


2019.9.27


오늘도 어김없이 채안이는 6시 기상을 했어요.
일찍자서 그런지 기상시간도 참 빨라요.
덕분에 엄마는 아침형인간이 되어가고있답니다.ㅠ_ㅠ

아침일찍 택배가 도착했어요.
택배는 항상 반갑죠❤️
박스 뜯을때의 그 짜릿함과 기쁨은 말로 표현할수없어요.
모두들 그렇죠?!

오늘의 택배는 역시나 그렇듯..
채안이꺼에요....


아!!잠시-
채안이는 50일정도까지 파스퇴르 위드맘분유먹이다가 토를 너무 많이해서 남양 ​아이엠마더분유로 갈아탔어요.
아직까지도 계속 아이엠마더먹이고 있어요.
제일 모유성분에 가까운 분유라고 하더라구요.

분유구매는
남양아이몰 프리미엄 멤버쉽에 가입을 했어요.
가입비가 따로 있는걸로 기억나는데...
남양쪽 관계자분께서 무료로 해주셨어요.
거기다가 필요할때마다 연락드리면 1만원 쿠폰도 보내주세요.!!
글애서 다른사이트보는 저렴하게 구매하고있어요.^^


아!!그래서...택배는요!!
남양에서 온 ​​무럭소망박스에요.
구성품은 짜잔!!!


아이꼬야 유기농 베이비쥬스
아이꼬야 이온케어
아이꼬야 맘스쿠킹
아이꼬야 쌀과자
아이꼬야 쌀이랑 과자랑
임페리얼드림XO
팸퍼스 팬티형 기저귀

정말 알찬 구성품들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하나씩 먹여보고 잘먹으면 사줘야겠어요.!!
남양아이몰 감사합니다.(꾸벅)❤️


오후에는 어제 카페를 함께간 친구랑 애기가
저희집에 놀러를 왔어요.
때마침 배도 고프고해서 뭘 먹을까??고민하다가
​​도미노피자로 선택했어요.



하프앤하프로
블랙타이거슈림프 치즈엣지 + 포테이토 더블치즈엣지
사이즈: L
가격 : 34.900원
쿠폰사용: 휴면계정 배달30%할인
총금액은 : 24.430원!!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했어요^^

블랙타이거슈림프는 정말!!새우가 살이 통통하게 가득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포테이토는 항상 먹는거지만 두툼하게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엄지척)❤️

​​


음료는 나랑드사이다 에요.
저희집은 나랑드사이다​만 먹어요.
이유는 신랑이 다른탄산음료는 안먹어요..
글애서 저도 나랑드만!!!
맛은 사이다랑 비슷해요!!탄산도 많아요.

일단!! 제로칼로리라서 모두들에게 추천합니다!

여자둘이서 L를 하나도 남김없이 다먹어버렸어요..
하하하하 배가 펑하고 터질것만 같아요.
엄마들이 폭풍흡입할동안 아기들은요???



요렇게 아기들도 과자흡입을 하고있었어요.
둘이 정말 잘놀구 잘먹고 너무 보기 좋았어요.!!
육아맘들이 왜 공동육아를 하는지.
오늘에서야 친구랑 저는 깨닫게 되었답니다. ❤️

앞으론 종종 집에서 공동육아를 해야겠어요.
육퇴(육아퇴근)후 정리는 끔찍하지만..
잘노는모습은 정말 너무 보기좋아요❤️



채안이는 오늘두 열심히 먹고 놀고 배가 빵빵해져서
꿈나라로 갔어요.

내일은 또 어떤 즐거운일이 생길지?!
내일도 즐겁게 놀자 채안아❤️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