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겹벚꽃놀이/구미문성/문성들성생태공원/겹벚꽃명소

목요일날 신랑이랑 점심 먹으면서
“우리 겹벚꽃보러가자!!”라고 했더니
“준비해”라고 대답해서
정말 후다닥 준비하고 꽃놀이를 갔어요.🌸

구미 문성 들성지에
겹벚꽃이 이쁘다는 말을 듣고 가게되었답니다.

문성들성생태공원
주소: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74-8


여기는 결혼초에 신랑이랑 둘이서 바람쐬러와보고는 정말 오랜만이였어요.

평일인데 사람들이 은근 많았어요.
아이들도 많았구요.

주말에 가게된다면, 주차할곳이 없을거같아요.

안내판에 수달이 산다고했는데,
수달 너무 보고싶네요 •᷄⌓•᷅

아쉽게도 수달을 보진 못했어요.

너무이쁘죠:)
겹벚꽃은 벚꽃이랑 다르게 빵실빵실?하고 너무 이뻐요❤️

요즘 꽃에 빠져서..한참을 꽃만 바라보고 있었답니다:)


가족사진이 빠질수없죠:)
어쩌다보니 엄마아빠는 커플룩이네요.❤️

채안이랑 꽃이랑 이쁘게 찍어주고싶었는데,
정말 가만히있질않아서...찍지못했어요ㅠ_ㅠ
아쉽네요 ㅠㅠ흑흑

그냥 서서 찰칵!


산책로도 길게있어서 천천히 걸으면 좋을거 같았지만, 저희는 채안이가 공에 빠져서..너무 힘들어서 조금만 걷다가 쉼터 쪽으로 갔어요.


채안이가 공을 좋아하길래, 사줬더니
저날은 공만 안고 다니더라구요:)
공사랑이 대단했어요.👍🏻

쉼터에는 운동기구도 있고, 철봉도 있어요.
채안이 팔힘은 어떤가 싶어서 한번 매달리게 해봤더니..세상에나!!!!


아빠가 안고있었지만,
철봉 꽉!잡고서는 혼자 매달려있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올해는 꽃놀이 못하고 넘어가나 싶었는데,
잠시나마 겹벚꽃구경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때는 100프로는 꽃이 다 피지않았었는데,
이제는 다 폈을거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전국에 비가 온다고하니ㅠ_ㅠ
슬프네요..주말은 비가 자주오는거같아요.

모두들 주말 잘보내시구, 건강관리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