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채안이네 지난여름휴가(1일차)-남해/상족암군립공원/남해독일마을/남해오션라운지펜션

요즘 여행이 너무 가고싶어서
여름에 다녀온 여행에 대해서 적어볼려구해요.>_<


채안이네 가족은 올 여름휴가는 “​남해”로 다녀왔어요.
신랑이 여름휴가기간이라서 급-떠나게 되었어요.

첫날코스는
경남고성 상족암군립공원 - 남해 독일마을 -돌창고프로젝트 -펜션(남해오션라운지펜션)

구미에서 상족암군립공원까지는 2시간30분이소요되요.

아침 일찍일어나서 출발했어요.
짐은 미리 저녁에 싸놧어요..
(채안이 짐이 어마무시하게 많거든요..ㅠ_ㅠ)

채안이 맘마도먹이고, 기저귀도 갈고 천천히 달려왔더니. 거의 1시가 다되어서 도착했어요.

​​고성 상족암군립공원

​주소 : 경남 고성군 하이면 덕명리 50-1

예전에 공룡들이 뛰어 놀았던곳이라고 하던데!!
정말 공룡발자국이 많이 남아있어요.
(나중에 채안이크면 꼭 다시와서 보여줄거에요^^)

고성 ​​상족암군립공원은 포토존도 아주 유명하죠!!
그런데 밀물썰물시간때 잘 맞춰서 가야지
이쁘게 찍을수 있어요!!
(가기전에 인터넷으로 꼭 알아보고가세요.)
저희는 시간때가 마침 똭!맞았어요!!..
아..그런데 포토존까지 가실려면..한참걸어야되요..
저희는 한여름이였어서..정말 너무덥고 힘들어죽는줄
알았어요..ㅠ_ㅠ(땀이 주르륵흘렀어요..)

글애도 걸어가면서 중간중간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동굴샷)사진은 아주만족👍🏻
풍경도 너무너무이뻤어요!!!
힘들어도 와볼만한곳이에요 정말!!
(포토존은 사람들이 많아서 줄서서 찍었어요..ㅠㅠ)




그리고 상족암 주상절리!!
주상절리가 많았어요..
(학생때 수업시간때 배웠는데...기억이 안나네요.. )



그리고!!아기 때문에 유모차끌고 오시는분들고 계시긴한대..엄청힘들거에요..계단이있어서요..
아기띠를 추천해드려요.^^


다음코스인 ​​남해독일마을로 향했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들 휴가를 남해로 오시나바요.•᷄⌓•᷅


남해독일마을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92


저희는 배가 고파서 남해독일마을 맛집인
“​쿤스트라운지”로 향했어요..

쿤스트라운지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4
영업시간 : 10:00 - 22:00






가는길에 유모차끌구 가는 신랑모습이 너무 이뻐보여서
찰칵찰칵!! >_<




정말-여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는 주문을하고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야외가 전망이 너무좋드라구요.


독일식소세지(13.000원)+ 시저샐러드(13.000원)
+ 아잉거 브로바이스 생맥주(9.000원)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독일마을에 왔으니!
저는 시원하게 맥주한잔~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풍경을 보면서 먹으니
정말 더 맛있었어요❤️
아잉거 브로바이스 전용맥주잔도 너무 이쁜거같아요💚

지금쯤 독일맥주축제한다고했는데...
가까이산다면 꼭 가보고싶어요.ㅠ_ㅠ


독일마을 한바퀴 돌고 펜션으로 가던중에
“​돌창고프로젝트”라고 있드라구요^^

돌창고프로젝트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봉화로 538-1
영업시간 : 10:00 - 18:00
목요일 휴무




너무이쁘길래 채안이네도 사진찰칵찰칵 찍어보았어요.
카페인데..저희는 배가너무불러서
옆건물에서 사진만 찍고 왔네요..(죄송해요..)

다음에 남해간다면 꼭 카페에 들려 쉬었다 가겠습니다!!

이제 펜션으로 고고!!
(채안이가 있어서..일찍펜션으로 들어갔어요.)

펜션사장님이 근처에는 마트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처 편의점에 바베큐재료가 다 판다고해서
알려주신곳으로가서 장을 본후 펜션으로 고고!

저희가 머문펜션은
​​남해 오션라운지 펜션”이에요.
채안이가 있어서 넓고 깨끗한곳을 알아보던중에 여기로 선택!!!

​남해 오션라운지펜션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032번길 48
입실 : 15:00
퇴실 : 11:00

바로앞에 바다도 있어서 뷰도 너무좋았어요.
(지금보니..펜션에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_ㅠ)

저녁에 바베큐먹는데
멀리-건너편 여수에서 불꽃축제?를
하더라고요!!



멀리서였지만 불꽃축제도 보고 너무 좋았어요.
(저기저-멀리 보이시나요??..
근데..
채안이 지금보니 저때 엄청 더 애기였네요..❤️❤️)


펜션사장님이랑 가족분들!!
엄청 잘 챙겨주시구~
채안이도 너무너무이뻐해주시구!!
정말 다들 너무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