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채안이네 강원도여행 - 2일차/강원도 설악산/설악산케이블카/권금성/속초

강원도 여행 2일차에요.

확실히 둘이 다닐때보다 채안이가 있으니..몇배나 더더더더더욱...피곤한거같아요.

채안이는 어제 너무 일찍자서그런지..
일찍일어났어요...;;;

덕분에 하루의 시작을 일찍하게 되었죠.
숙소에서 준비하고 나오니까 9시쯤되었어요.
신랑과 둘이 여행다닐때, 이렇게나 빨리 준비해서 나온적 없었는데 하하하하하

오늘은 ​​설악산케이블카를 타러 가기로했어요.


신랑이랑 2년전에 속초에 왔었는데..
그때 설악산을 가볼까 고민하다가 안갔었는데!!
드디어 오늘 가볼려구요.

설악산가기전에 일단 배가너무고파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설악산가다보면 “​​설악산입구 마지막식당가”라고 있어요.
저희는 거기서 먹었어요.


너무 배가고파 정신이 없었어서.가게이름이 생각이안나요..



저는 황태해장국,신랑은 비빔밥을 시켜먹었어요.

황태해장국은 얼큰하면서 맛있었어요.
비빔밥은 저는 그냥 그랬어요..평범한맛?
(신랑은 맛있었대요.)
저는 당연히 된장찌개가 나올줄 알았는데..
황태해장국 국물인거 같았어요.

“마지막식당가” 가게가 다 비슷해요.
메뉴도 다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설악산에 표 끊구 입장하시면!!케이블카 타는쪽에 식당있어요!!!
참고하세요>_<


(저희도 알았다면..밖에서 안먹고 안에서 먹었을텐데....)

분명히 저희가 일찍나와서 차가 안막혔는데..잠시 밥먹고 나온사이에 차가 엄청 막혔어요.

설악산
주소 : 강원 양양군 서면 오색리

주차장까지 가는길이 너-무 오래걸렸어요.
왠만하면 정말!일찍가셔야지 안막힐거같아요..ㅠ_ㅠ
주차비는 5,000원이에요.



입장료는 성인 3.500원이에요
​​참고로!!
삼성카드는 안되요.

왜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삼성카드만!!안된다고하네요.

케이블카표를 끊으러 갔는데..
현재시각 11시였는데..
케이블카 제일빠른시간이 12시50분꺼 였어요.

순간 신랑이랑 저는 멘붕...•᷄⌓•᷅
타야될지?말아야될지?잠시 고민했지만!!
여기까지왔으니 기다려도 타기로했어요.
케이블카 입장권은 인당 10.000원이에요.

거의 2시간동안 저희는 “​다향카페”에 앉아서 쉬었어요.
채안이는 분유냠냠후 1시간동안 꿀잠에 빠졌어요.



오늘 채안이의 패션은 어떤가요??
채안이 설악산 인기스타였어요..하하하
다들 모자가 너무 신기하다며 너무귀엽다고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보시는분들고 계셨어요.

채안이 이뻐해주신분들 모두 너무 감사해요💚



케이블카 기다리면서 다들 저기서 많이 찍으시길래
저희도 찰칵!!햇빛이 너무 강해서 쬐-끔 뿌옇게 나왔어요.

케이블카는 5분전에 2층으로 가서 대기해야되요!!



저-기 저희가 탑승할 케이블카가 오고 있어요.



전경이 너무 아름답죠!! 💜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으면 ​​권금성이 나와요!
(채안이는 신랑이 아기띠하고 올라갔어요.)




정말 너무 멋지죠!! 평일인데 관광객들도 많았어요.



채안이도 신기한지 엄청 방긋방긋웃으면서 폭풍옹알이했아요..시원하고 너무 좋았나봐요>_<

생각보다 아기띠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채안이보다 어린애기들도 있었구요^^



다람쥐보이시나요@_@
채안이는 다람쥐에 집중했어요.




단풍도 제법 들었어요.>_<
알록달록 너무 이뻐요.



속초가시는 분들은 설악산 꼭 가보세요.
케이블카타고 내려서 권금성까지가는데는 얼마안걸려서
많이 힘들지도 않아요!!>_<

이제 단풍도 점점 들고있어서 더 이쁠거에요!

추천드려요❤️

 

너무너무 길어져서 따로따로 포스팅할게요~

또 구경하러오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