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강원도여행/속초롯데리조트/워터파크/외옹치항회센터/은진네횟집/결혼2주년

 

강원도 여행중 채안이네가족은
“​속초롯데리조트
에서 머물렀어요.

속초롯데리조트

주소 :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186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속초롯데리조트는 처음와봤눈데 외부도 아쥬 멋지네요.
파란색 아저씨??동상이 저희를 반겨주세요.^^


지은지 얼마안되서 정말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저희는 5층에서 머물렀어요^^

 



짜잔! 역시 깔끔하죠.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냉장고내에 음료는 모두 무료에요.

세면도구는 샴푸,린스,바디워시,칫솔치약은 구비되어있어요.

그외에는 준비해가셔야되요^^



저희는 가기전에 미리 ​​젖병소독기,아기침대,공기청정기를 준비해달라고 따로 말했더니!!

방에가니까 미리 준비가 다 되어있었어요.

(아기랑 같이 갈경우에는 꼭 미리 준비해달라고 말씀하세요>_<)




채안이는 아기침대가 마음에 들었나바요.>_<

​​

 



지하1층에는 편의점.노래방.테라피샵.엔젤리너스커피점,롯데리아등등 있어요.

편의점은 24시간이구 커서 왠만한거는 다 팔더라구요^^

 



오늘 채안이랑 같이 워터파크을 가기로했어요.



채안이의 수영복은 꿀벌이에요.
(살짝 여왕벌..같기도해요.하하하하)

워터파크에 모자는 필수입니다!>_<



워터파크가기전에 가족사진 사진한장남기고 출발!

워터파크는 지하2층에 위치해있어요.



인피니티풀(아쥬멋진사진,인생샷을 찍을수있는곳인데..)은 동계기간으로 미운영되구있어요.

저희는 워터파크 야놀자에서 성인 2명해서 59.800원줬어요^^


워터파크할인 안내에요 참고하세요>_<



워터파크내부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ㅠ_ㅠ



지금 운영안하는게 많아서
저희는 그냥 그랬어요.
물도 안따뜻하고..쫌 차가운느낌이였어요.ㅠ_ㅠ
물에서 나오면 후덜덜덜

채안이는 원래 물 좋아하는데...
오늘은 물이 싫은가바요.ㅠㅠ
울고불고 ㅠㅠ 껌딱지가 되었어요.

튜브도 안탈라고 하고...휴...
한20분정도 있었나??...
신랑이랑 그냥 나가자며 나왔답니다...;;;
정말..돈날렸어요..
(채안이가 너무 안따라줘서...너무아쉬웠어요•᷄⌓•᷅)

방으로 돌아와서 욕조에 따뜻한물받아서 놀게해줬더니..
또 좋아하더라구요??..물이차가워서 글앴나???ㅠㅠ



저녁은 리조트에서 5분걸리는 위치에
“​외옹치항회센터”가있어요.
(비만 안왔으면서 걸어서 나갔다올려고했는데...
비가 너무많이와서 차타고 다녀왔어요.)


저희는 “​은진네 횟집”으로 갔어요.



2인 소자로 해서 가격은 6만원 줬어요.
채안이 때문에 가게에서 먹지못하고 ㅠㅠ포장해왔어요.

가게에서 먹으면 매운탕도 줘요!!ㅠㅠ


광어랑 방어류라고하는데..이름물어봤는데도
기억이 안나요..;;
갑오징어랑 세꼬시는 서비스❤️

저는 양념이 너무맛있었어요>_<
쌈장에 마늘+참기름!! 아주맛있는조화죠^^
배부르게 먹고서 또 기절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비가 아직도 오나했는데
다행히 비가 그쳤어요^^
뷰가 정말 너무이쁘네요❤️

조식먹을려고했는데..늦게일어나서 패-스했어요.
(조식맛있다고 하던데 ㅠㅠ아쉬웠어요.)


채안이는 침대가 폭신푹신해서 좋은지
저렇게 편하게 누워있네요.



이날은 저희결혼2주년이였어요>_<
벌써 2주년이라니 시간이 엄청 빠른거같아요.
리조트에서 좋은추억만들구가네요^^


앞으로도 행복하쟈,우리가족💜


속초여행가시는분들은
속초롯데리조트 꼭 가보세요.
시설 전부다 깨끗하고 깔끔하고 정말 좋아요>_<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