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채안이네 지난여름휴가(2일차)-남해/다랭이마을/섬이정원/헐스밴드



남해 여행 2일차
아침이 밝았어요.

오늘의 코스는요!!
다랭이마을-섬이정원-헐스밴드

채안이는 피곤했는지 완전..통잠잤어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얼굴이 퉁퉁부어있었어요...하하하

늦게일어나서..부랴부랴 준비하고 짐을챙겨서 나왔어요.
펜션1층이 카페인데!!사장님이 같이하는거에요.

아메리카노2잔 무료로 먹을수 있어서>_<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답니다.

덕분에 정말 편하게 쉬고 가요!!
다음에 오면 또 여기로 올게요.❤️


아침겸 점심을 먹어야해서 다랭이마을에 “​다랭이팜농부맛집”으로 갔어요.

다랭이팜농부맛집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679번길 27-3


식당으로 가는길이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주차를 큰도로에하고 내리막길을 내려가는거라서..
그리고 날씨가..엄청습했어요.ㅠ_ㅠ
안개가 엄청 심했거든요..

신랑은 남해에 유명한음식 ​멸치쌈밥을 먹고싶어했지만..2인부터였어요.
(저는 멸치쌈밥..멸치가너무커서...안먹고싶었거든요...)
그래서 갈치구이로!!선택했어요.




갈치구이 시키면 멸치쌈밥도 맛볼수있게 쪼금은 나와요.

그런데..생각보다 멸치쌈밥 쪼금 맛봣는데!!괜찮았어요.
신랑은 양념에 밥 비벼먹었는데!!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오면..저도 한번 도전해볼게요..>_<

갈치구이랑 기본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다랭이막걸리도팔길래!!
저희는 선물용으로 하나 사왔어요^^
(맛은 보지 못했어요...)

배부르게 밥을먹고!! ​다랭이마을로 갔어요.



안개가 엄청 심했죠?!
더운데..안개도 심해서 엄청 습했어요..ㅠ_ㅠ
글애도 사진은 열심히 찰칵!!


안개만 없었어도!!진짜 더더더 이뻤을거같아요.

다들밑으로 내려가던데..저희는 채안이가 너무 더워해서 위에서 사진찍고 구경좀하다가 왔어요..


다음코스 “​섬이정원”으로 향했어요.

섬이정원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34-110
입장시간 : 9:00 - 18:00
어른 -5000원

산쪽으로 쪼금 올라가니 섬이정원(식물원.수목원)이 나왔어요.
입장은 기계로 표를 구입하시고 들어가면되요.
(그런데..표 검사하시는분도 없고..표를내는곳도 없었어요.. 쫌 당황스러웠어요;;;;;)
유모차끌기는 힘들거같아요!!
흙길이고 돌길이라서 아기띠가 편하실거에요!!

저희가 여기 온 목적은!!



이사진을 찍을려고 왔어요.>_<
여기가 포토존이에요!
역시나 여기서도 줄서서 찍었답니다.
(물에 비쳐서!!정말 더더 이쁜거 같아요)
셀프웨딩사진 찍으시는분들고 계시더라구요^^




한바퀴 산책하면서 찰칵찰칵!!
(중간중간 포토존이 많이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저희는 엄청 작을줄 알았는데 너무 넓어서...힘들었어요.
글애서 걷다가 쉬고..정말..너무더웠어요..ㅠ_ㅠ

아쉬운점은 관리가 조금 부족한거같았어요.
길이 깨끗하지도 않고 나무도 관리좀 해야될거같았어요..ㅠ_ㅠ

그리구!!시원한날씨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채안이네 마지막코스 남해의 핫플!!
“​헐스밴드”카페로 향했어요.

헐스밴드
주소 :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517번길 44
영업시간 : 11:20 - 19:00

카페로 들어갔는데..사람이 너무많아서.
일단 카페앞에가서 사진부터 찍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바닥을 새로한다고
다 돌로 되어있었어요.@.@
다른사진에서 보던대랑 바닥이 달라서 다른곳인가?했는데 그때마침 공사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신랑이랑 단둘이서는 오랜만에 찍어서 어색했어요...
하하하하

정말!!남해는 어디든지 다 너무이쁜거같아요!!>_<
차타고 가면서도 신랑이랑 계속 “너무이쁘다”만 무한반복이였어요..❤️

다시 카페로 돌아왔는데..도....자리가 없어서 계속 서서 기달렸어요..
근데마침!어떤 여성분이 자기자리 앉으라고!!아기때문에 힘드시겠다며 양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꾸벅)

저희는
바닐라라떼 + 블루베리스무디 + 페페로니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가 30분은 기달려야된다고했는데..
정말 30분넘게 기다린거같아요...하하하
그런데!!너무 맛있어서!!!정신없이 다 먹어버렸네요❤️
(저는 30분 기다려서도 먹을만한 피자였는거같아요)




카페뷰도!!너무이쁘죠?!
(어떻게 생각하면 그냥 밭인데..)
저기앉아서 먹고싶었지만-
사진찍은것만으로도 만족이에요 >_<



맛있게 먹고나와서 밖에서도 찰칵!!
옥상도 있던데.. 한번올라가볼걸 그랬어요..ㅠ_ㅠ



채안이네는 남해에서 즐거운 추억만들고
구미로 돌아왔어요!!




남해는 정말 처음이였는데..
나중에 꼭 다시 가보고싶은곳이에요!!
다음에 꼭 다시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