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김천혁신도시/양귀비꽃/양귀비/꽃놀이


친정엄마랑 저는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하루한번은 꼭 통화를해요.

한날은 집앞에 양귀비꽃이
엄청 이쁘게 폈다고 하더라구요:)

글애서 친정가면 꼭 같이 보러가자고했었는데, 시간이 되서 엄마랑 채안이랑 같이 꽃놀이 다녀왔어요.
(아빠는 피곤하다고 쉰다고하더라구요...;;)

엄청빨갛죠❤️
친정집에서 밖에 내다보면
정말 새-빨갛게 엄청 이쁘더라구요:)

양귀비꽃은 처음봤어요.
(사실 양귀비라고하면 마약?생각나서...꽃?심으면 안되는거아닌가??생각했는데...
제가생각하는건 다른건가봐요.
하하하하하)

멀리서봐도 이뻤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위치는 김천구미KTX역 앞이에요.
완전앞은아니고, 조금 걸어나오시면되요:)
큰도로가쪽이랍니다.

채안이도 꽃이랑❤️

뭐가 꽃인지 모르겠어요@_@
제눈에는 채안꽃이 제일 이쁘네요❤️

외할미랑도한컷😍


나랑 채안이도 한컷😍
(나아직 준비안됬는데, 엄마가 그냥 찍어버렸어요.•᷄⌓•᷅ )


넓이도 꽤 넓어요.
중간중간 포토존에 많이있구요:)


가까우신분들은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아직 한-참은 펴있을거같더라구요❤️
가셔서 인생샷도 남기시고 힐링하고오세요.

내가 좋아하는 투샷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엄마랑 그리고 내딸❤️

오래오래 정말 행복하쟈,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