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대부도여행/대부도/달전망대/DBB카페/낙조전망대


안녕하세요^^
포스팅할게 밀렸는데ㅠ_ㅠ
요즘 저의딸..채안이가 절 가만히안둬서
블로그할시간도 없네요...흑흑
육퇴후 9시만되면 저도 기절...Zzzzzzz

요즘 제가 블로그에 많이 게을러졌지만,
틈틈히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으쌰으쌰!!)

지난주말에는 대부도여행을 다녀왔어요.
(전 사실 대부도는 처음 들어봤어요.)

신혼여행가서 만난 언니오빠들과 좋은인연이되어서
3년째 이어가고있어요.❤️
각자 다 다른지역에 살지만,
1년에 한두번은 꼭 만난답니다:)

이번여행도 언니오빠들과 함께했어요.

저희는 구미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했는데,
도착을 오후3시에 했어요.
5시간이나 걸렸어요...ㅠ_ㅠ

대-에박!! 진짜 차막힘이 장난아니더라구요@_@
(주말에는 이렇게 막힌다고 하더라구요.
다시오게된다면...무조건 평일에 올거에요.)

진짜 걸어가는게 더 빠를거 같았어요.•᷄⌓•᷅


저희의 첫날일정은 달전망대 - DBB카페 -
낙조전망대 - 펜션 이에요.

시화나래달전망대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927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시화나래 달전망대는
시화나래휴게소옆에 위치해있어요.

무료로 운영중이라고 해요.

10명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갈수있답니다.


짜잔! 25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대부도로 들어가는 길이보여요.
막히는차들..보이시나요.ㅠ_ㅠ
(대부도까지 더 가야되는데 걱정...)

이날 미세먼지가심해서 엄청 흐렸어요.•᷄⌓•᷅
날좋은날가면 정말 뷰가 최고일거에요!!


아!그리고 요렇게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요.
저는 겁이 많아서...못걸어봤답니다.ㅠㅠ

채안이는 아직 안무서운지, 잘 걸어가더라구요:)

반대쪽에는 카페가있어요.
날좋은날 바다보면서
커피한잔하면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


대부도에 DBB 카페로 향했어요.

DBB카페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59
영업시간: 오전11:00 - 오후8:00
(주말&공휴일은 오후9:00)


세상에나, 카페가 너무 크더라구요:)

주차장도 아주 넓직하게, 주차하기 최고에요.👍🏻

큰문을열고 똭!들어갔는데,

와우~ 이게뭐죠? 아주 파란색 조명!!신기했어요.

1층은 맥주&수제버거 먹을수 있는곳이에요.

저희는 2층에서 자리 잡았어요.

2층에 너무 이쁜자리가 있었는데,
여기는 노키즈존이더라구요..아쉬웠어요ㅠ_ㅠ

주문은 모두 기계로 할수있어요.

음료기다리는동안,
혼자서 사진찰칵찰칵
(혼자찍으려니 부끄럽네요...)


음료는 바닐라라떼시켰는데,맛이 아주좋았어요.
요기는 컵과빨대가 모두 자연분해되는 제품이라고하네요:)
이렇게 환경생각하는곳 너무 좋죠👍🏻


요건 대부빵이에요.
정말 특이하죠? 채안이도 주고싶었지만, 맥주를 넣어 숙성했다고해서 불안해서 제가 다먹었네요.

맛은 조금 밍밍한 술빵맛이였어요.
셀프 포장대도 있어서, 남은빵은 포장해가실수도있답니다.

언니오빠들과 신나게 수다떨구, 나오면서 한컷!!

잔디에는 절대 들어가면 안되요!!
출입금지입니다.

채안이는 친구랑 신나게 달려가네요.
(너무 귀여운 투샷이에요❤️)

카페가 정말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낙조전망대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산23

다음목적지는 낙조전망대였는데,
시간도 너무 늦었고, 날씨도 급 쌀쌀해져서
중간지점인 할매&할아배바위까지 다녀왔어요.

사진에 보이는 바위가 할매,할아배바위에요.

때마침 해가 지고 있어서, 이쁘게 한컷 찍었답니다❤️


낙조전망대 가시는분들은..엄청 멀어요.
하지만, 해질때 맞춰가시면
정말 멋진사진찍을수있다고해요❤️
참고하세요!!

첫날의 일정을 마치고 펜션으로 가서,
바베큐파티도하고 신나게 놀았답니다:)

여행에 빠질수 없는 바베큐파티❤️❤️



2일째 여행후기도 언능 올리겠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