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김천벚꽃/김천벚꽃명소/김천오봉저수지/오봉저수지/오봉저수지벚꽃/벚꽃/벚꽃구경


친정엄마랑 잠깐 “오봉저수지”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
벚꽃이 가득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몇년전만해도, 나무가 작아서 언제 크나?했는데
금방 나무가 쑥쑥_ 자라서 이렇게나 이뻐졌네요.


올레길따라서 걸으면 진짜..너무 이뻐요🫶🏻
여기 벚꽃나무는 올레길쪽으로 추_욱 쳐져있다고 해야되나(?) 글애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벚꽃명소랍니다:)
주차장도 중간중간에 있어서 좋아요.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곧 주말이라서…
이번주에 사람들이 많을거 같아요.

머리위로 벚꽃이 가득해요🌸



아!!여기는 항상 김천중에서도 조금 늦게 만개해요:)
글애서 지금이 거의 만개 90퍼
인거 같아요🌸🌸🌸🌸

주말되면 100퍼 만개로 더 이쁠거같아요.


엄마랑 이렇게 산책하는게 너무 좋네요🫶🏻


요건,작년 사진이에요.
채안딸랑구랑
조-금 늦게 보러갔었는데,
이렇게나 이뻤답니다🫶🏻


작년에도 친정엄마랑 함께🌸


요즘 1일 1벚꽃🌸중인데…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