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김천연화지/연화지/김천벚꽃/연화지벚꽃/김천벚꽃길/김천벚꽃구경할만한곳/벚꽃 🌸🌸

🌸🌸🌸🌸🌸🌸🌸🌸🌸🌸🌸🌸🌸🌸🌸

🌸벚꽃🌸계절이 왔어요.


꽃은 언제봐도 너무 이쁘죠.
진짜 꽃보면서 걸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오늘은 친정엄마랑 같이 김천에 유명한
“연화지”에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진짜 몇년전까지만해도_
이렇게 유명하지않았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연화지 주차하기 어려운거 아쉬죠??

저…티맵에 네비찍고 가는데…
실시간
146대 가는중이라고 뜨더라구요….😰😰

그림에 보이듯이, 주차장이 좀 많아졌어요.
(사실…글애도 주차전쟁입니다….)

저희친정엄마가 자기차🚙타고 가자길래…
아니라구,제차(경차)타고가야지!!
주차하기 편한다고 말해서 경차타고 갔더니…
역시나 경차는 주차가 그나마 쉬웠어요^^
🚗🚗🚗🚗🚗🚗🚗

아쉽게도…..
아직 연화지는 100퍼 만개가 아니에요 •᷄⌓•᷅
50-60퍼 정도 핀거같아요.
(23.3.25 입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거의 만개한 나무들도 있더라구요.

오삼이도 물에 둥둥 떠있어요.🐻
( 저친구 이름이 “오삼이”래요.
김천 sns 홍보 캐릭터라고 합니다.)

저의 추측상_
아마도 다음주 평일되면 100퍼 만개일거같아요:)


채안이는 LED풍선 가지고 싶다고해서..
결국 하나 득템했어요:)
할모니찬스죠✨

중간중간에 풍선파는곳이 많~아요…
저희는 15000원 구매했어요.
(아이들이랑 가신다면…각오하고가세요…)

할머니랑 둘이서도 찰칵🫶🏻
딸랑구가 아주 신났어요ㅋㅋㅋ


할머니랑 엄마랑 채안이랑
다같이도 찰칵🫶🏻

친정아빠랑,채안이아빠는
따로 볼일이 있어서 같이 못왔어요 •᷄⌓•᷅

아쉽네용😭😭😭

다음에 다같이 꽃놀이 와야겠어요🫶🏻


요건….2년전 연화지에서🫶🏻
(우리 채안이..아가아가했네요❤️)
이때는 100퍼 만개했을때라서 정말이쁘네요.

🌸김천에 연화지말고도,
조각공원-강변공원까지
쭈_욱 벚꽃길이라서 정말이뻐요.

직지사,오봉저수지,조마벚꽃길 등등
아주 많아요🫶🏻



모두들 올해도 즐거운 꽃놀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