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헬로쁘띠/구미키즈카페/G7스퀘어키즈카페/구미대형키카페/구미키즈카페추천/4세아이키즈카페


지난주에 어린이집하원후,
채안이 어린이집 친구들이랑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헬로쁘띠
주소 : 경북 구미시 야은로 296. G7스퀘어 B1
영업시간 : 월-일 10:30 - 20:30
2,4째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4-604-4646
주차장 : O

봉곡동에 위치한 G7스퀘어 건물이라서,
주차는 G7스퀘어에 하면되요.
주차공간은 많아요.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신발장에 신발보관후,
키 드리면 번호명찰(?)을 주신답니다.
결제는 퇴장할때 해요.

입장료는
어린이 : 기본2시간 평일-8,000원
주말- 9,000원이에요.
(추가 15분당 1,000원)
12개월은 입장료무료

성인 : 4,000원
제조음료나 식사시에 성인입장료는 “무료”에요.


저희가 4:10분쯤 입장했는데,
저희뿐이였어요.
진짜 전세낸줄....❤️❤️

30분정도 지나니까 점점 아이들이 오드라구요:)

채안이는 입장하자마자, 외투도 안벚구 놀기 바빴어요.

여기는 뛰어놀기 정말 좋은 키즈카페인고같아요.
글애서...채안이는 친구들없이..엄마랑 둘이 가면,
제가 진짜 고생고생..땀뻘뻘흘린답니다💦💦

친구들이랑 함께 가면..
진짜 거의3시간을 엄마한번도 안찾고 놀아요^^


여기는 베이비룸이에요.

주방놀이도 있어요.

여기는 파티룸인거같아요.
아이들모아서 생일파티하기 좋은거같아요^^
예약은 필수네요.

다른키즈카페에 비해서 테이블이 많은거 같아요.
(주말엔 자리가...없을때도 있대요 •᷄⌓•᷅)


메뉴판이에요.
(주문시에는 입장할때 받은 명찰번호 보여드리면되요.)

사진에는 없지만, 뽀로로음료수도 종류별로 다있어요.)

저는
엄마들이랑 커피시켜서 수다타임🫶🏻🫶🏻

아이들은 cctv가 있어서 잘보였어요.
📹📹📹

아이들의 저녁도 키즈카페에서 해결했어요.
아이들껀 돈까스,새우크림파스타,감자튀김 🤍

정말 아이들이 다 좋아하는 메뉴죠(???)
(조명때문에...색이 조금 어둡게 나왔어요. •᷄⌓•᷅)

엄마들은 비빔만두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떡볶이도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맛은 비빔만두는 괜찮았는데,
떡볶이는 정말 비추천입니다.......

음식들은 가격대에 비해서 양이 적은거같아요.
밥은...앞으로 여기서는 안먹을듯해요.
글애도, 아이들은 잘먹었어요^^.


아이들 체력빼기 정_말 좋은 키즈카페인거같아요.
저희딸랑구 3시간 정말 땀..뻘뻘 흘리면서 놀았어요.

덕분에,집에 오자마자
씻고 기절해요:)
빠른육퇴했답니다❤️❤️


참고‼️‼️
입구에 장난감가게가있어요.‼️
아이들이 꼭 나올때마다 장난감사고싶어하던데...
잘..설득하셔야될고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