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구미키즈카페/아틀란티스퍼플키즈카페/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리뉴얼오픈/키즈카페/구미칠곡키즈카페/김천키즈카페/실내놀이터


채안이가 엄_청 좋아하던 키즈카페가 리모델링후 재오픈하였다고해서 오늘 다녀왔어요.


(구,시크릿쥬쥬 또봇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 퍼플 키즈카페
주소 : 경북 칠곡군 약목면 금오대로 11
영업시간 : 10: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4-976-2525
주차장 : O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오늘 재오픈,
채안이가 가자고해서 갔는데….
2층은 오늘 안한다고 했어요…(아직 공사중으로_)

솔직히 똑같은 금액내고 들어간건데…아쉬웠어요.•᷄⌓•᷅
(내일부터는 3.24일 부터는
2층도 이용가능하다고해요.)


오픈이벤트 5회이용권 6만원에 결제 가능해서,
미리 정기권발급했어요:)


아, 이용시간은 예전엔 평일 2시간30분이였는데,
2시간으로 변경되었어요.

입장료는 지난번과 똑같고, 음료쿠폰도 없어요.

전에 비해서 많이 바꼈어요:)
어린이집 하원하고 바로 가서,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어요.
•᷄⌓•᷅

일단, 테이블이 많아졌어요.
저기 보이는
책장뒤에도 테이블이에요!!!
(주말에 가면 맨날 자리 없었는데,
자리가 조금 늘어나긴했어요.)


엄마,아빠들 앉아서 책도 읽고,
보드게임도 할수있게 배치되어 있어요.

여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뷰티룸🫶🏻

마트랑 주방놀이룸

병원룸🫶🏻
채안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의사가운도 준비되어 있어요:)

블럭룸인데,
여긴 별로인기가 없었어요..ㅋㅋㅋ


1층은
파티룸(생각보다 작아요..), 쿠킹룸,
블럭,뷰티,병원,주방놀이, 트램폴린, 놀이방,색칠하기, 자동차장난감 등등
종류가 많아졌어요.
(알록달록 색깔별로 테마룸이 있어요.)

채안이가 좋아하는
색칠하기🫶🏻

코인넣고 타는 놀이기구도 있어요.
(입장할때 코인은 줘요.)


채안이는 이게
재밌다고해요.
계__속 회전해요.
빙글빙글빙글~~~

아!!닌텐도 게임하는곳도 있었는데,
사람이 계속 있어서… 전 못해봤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군것질도 똑같이 있어요.

메뉴판도 예전이랑 똑같은거 같아요.


2층은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저렇게 안내판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2층 꼭 가야겠어요.

2시간 열심히 놀고, 나가는길에_

손씻고,머리말리는곳도 있어요:)
머리…애들 땀 많이 흘려서 좋을거같아요.


신나게 놀고, 빠른육퇴했네요.
행복해요🫶🏻